|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겠죠..
제가 질문을 정확히 이해했다면 아마 실행문 1을 실행하고 난 후 4초나 7초 정도의 딜레이를 주려는 의도로 보입니다
그럼 타이머의 enable 프로퍼티를 false로 해두었다가 실행문 1을 다음에 true로 해주고..
반복문을 수행하면서 전역변수 하나 선언해 두고 타이머에서 오버플로우가 생길때마다
카운트를 해주고.. 카운트 회수에 따라 시간이 나오겠죠.
말로 하니 더 복잡하네요..
실행문 1
Timer1->Enabled=true;
while(1)
{
if (count == 8) //8 * 500ms = 4 sec겠죠?
break;
}
Timer1->Enabled=false;
실행문2
//요건 타이머 이벤트..
void __fastcall TForm1::Timer1Timer(TObject *Sender)
{
count++; //물론 전역변수로 선언해야겠죠.. 아니면 static으로 하던가..초기화도 따로 해주고..
}
대충 요렇게 하면 돌아가지 않을까 싶은데요..ㅡ_ㅡㅋ
딜레이 함수가 따로 없다면 요렇게 해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실 빌더나 윈도우 프로그램으로 넘어온지가
얼마 안되고 예전에는 마이컴 프로그래밍을 했었는데.. 그때 이런 식으로 자주 했습니다. ^^
프로그램으로는 확인을 못해봤으므로 패스..-_-
TTimer 사용 님이 쓰신 글 :
: interval 은 500ms로 주고.
:
: 어떤 조건을 검색하고 그 조건이 맞으면
:
: 실행문1이 실행되고, 500ms마다 조건을 검색하고 있겠조.
: 다른조건이 검색이 안되고 있다면.
: 실행문1이 실행되고 4초나 7초 후에[시간설정]을 해서 다음 실행문2가 실행되게 하려고 하는데요
:
:
: if( a == b)
: {
: 실행문1
:
: [설정시간]이 지나면
: 실행문2 실행
: }
: else if( a == c)
: {
:
: }
:
: 시간설정 방법좀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