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404] Re:Re:여전하네요 .. 이런방법은 어떨런지요..?
장성호 [nasilso] 925 읽음    2006-09-01 14:29
for문안에 Application->ProcessMessages();를 한줄 넣어주는것은 어떨까요?

미리 말씀드리지만 근본적인 해결방법은 아닙니다.

오히려 전체버튼들의 size변경시간은 더 오래걸립니다.
그러나 size변경하는동안 화면도 갱신되고
키보드 , 마우스 다 먹습니다. 그래서 버벅거리는것 처럼 보이지 않을수 있습니다.

주의할것은  잘못하면 resize함수가 끝나기전에 또 다시 호출될수도 있으니
함수안에 플래그를 하나 두시면 좋을것 같구요

int flag;
void __fastcall Form1::ButtonResize()
{
    if(flag)return;
    flag=1;
    try
   {
       for(int i=0; i<31;i++)
      { 
          //.... 버튼size변경코드
          Application->ProcessMessages();  //이코드에서 다른 메세지를 처리합니다.      
      }
   }
   __finally
  {
      flag=0;
  }
}

위 코드는

김성준 님이 쓰신 글 :
: 여전하네요..
:
: 스트링 그리드로 해볼까 고민중입니다..ㅜ.ㅜ

+ -

관련 글 리스트
46399 버튼 수백개 배열 김성준 922 2006/09/01
46401     Re:버튼 수백개 배열 장성호 1116 2006/09/01
46403         Re:여전하네요 ㅜ.ㅜ 김성준 917 2006/09/01
46404             Re:Re:여전하네요 .. 이런방법은 어떨런지요..? 장성호 925 2006/09/01
46407                 Re:죄송스럽게도.. 김성준 904 2006/09/01
46408                     Re:Re:죄송스럽게도.. 그럼... TSpeedButton을 이용함은 어떨런지요? 장성호 1069 2006/09/01
46409                         Re:감사합니다^^ 김성준 872 2006/09/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