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렇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
그렇다면 엔터프라이즈에 있는
김상구.패패루 님이 쓰신 글 :
: 프로페셔널로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 기본적으로 ADO연결 DB관련 필수 컴포넌트들은 다 포함되어 있습니다.
:
:
: 권기식.with☆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어둠의 경로로 구한 것을 쓰고 있다가 이번에 회사에서 하나 구입하려고 합니다.
: :
: : 개인적으로 쓴다면 프로페셔널도 충분할 것 같은데...
: :
: : DB 쪽 프로그램도 비중있게 해야할 것 같아서 어떤 에디션을 써야할지 모르겠네요..
: :
: : 프로페셔널과 엔터프라이즈 가격차이가 상당해서 말이죠.. ^^;
: :
: : 기능 차이를 보니 엔터프라이즈는 관련 VCL이 제공되는 것 같고 프로페셔널은 그렇지 않은 모양인데...
: :
: : 어떤 걸 선택하는게 좋을까요?
: :
: : 프로페셔널로 DB 프로그램은 불가능하거나 어려운 건지 궁금합니다.
: :
: : 참고로 빌더로는 아직 DB 프로그램을 해본 적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