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목암 님이 쓰신 글 :
: 컴파일 옵션에 codeguard 옵션 켜서 컴파일하시고 에러나오거나
: 경고나오는 부분을 살펴보세요 그래도 안되면 내부 메모리나 사용이 줄거나
: 다른분 얘기대로 memlock이나 mem 명령중 다른 영역 침범이 없는지 보세요
:
:답변 감사드립니다.
일단 코드가이드 켜서 실행해 놓았구요..memlock 이나 mem을 사용하지 않고
스택메모리를 사용했습니다.
동적으로 생성한 부분이 없거든요.
필요한 부분은 먼저 구조체로 만들어 놓고나서 데이타를 저장하는 것이라서
new 연산자가 쓰인 부분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