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363] 답변감사합니다. 그런데..
하안인 [hurco] 988 읽음    2006-08-30 15:03
금목암 님이 쓰신 글 :
: 컴파일 옵션에 codeguard 옵션  켜서 컴파일하시고 에러나오거나
: 경고나오는 부분을 살펴보세요 그래도 안되면 내부 메모리나 사용이 줄거나
: 다른분 얘기대로 memlock이나 mem 명령중 다른 영역 침범이 없는지 보세요
:
:답변 감사드립니다.

일단 코드가이드 켜서 실행해 놓았구요..memlock 이나 mem을 사용하지 않고
스택메모리를 사용했습니다.
동적으로 생성한 부분이 없거든요.

필요한 부분은 먼저 구조체로 만들어 놓고나서 데이타를 저장하는 것이라서
new 연산자가 쓰인 부분이 없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6340 [급질문]프로그램이 하루나 한번씩 아무런 메시지없이 종료가 됩니다. 하안인 915 2006/08/28
46343     Re:[급질문]프로그램이 하루나 한번씩 아무런 메시지없이 종료가 됩니다. 마제 1018 2006/08/28
46342     Re:[급질문]프로그램이 하루나 한번씩 아무런 메시지없이 종료가 됩니다. 장성호 1180 2006/08/28
46359         Re:Re:[급질문]프로그램이 하루나 한번씩 아무런 메시지없이 종료가 됩니다. 금목암 1134 2006/08/30
46363             답변감사합니다. 그런데.. 하안인 988 2006/08/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