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찍히 질문을 이해 못했습니다
일단 샘플코드로 답변을 드려봅니다.
근데 너무 쉬운것이라 원하시는 답변이 아닐것 같습니다만...
원하시는 답변이 아니면 좀더 구제적으로 추가질문해주세요
[답변 - 샘플코드]
//---------------------------------------------------------------------------
int iCuVal; //현재값 저장 변수
int iLimitVal; //Max제한값 설정 변수
void __fastcall TForm1::FormCreate(TObject *Sender)
{
//시작값과 제한값의 초기화 및 설정
iCuVal=1; //현재값의 초기값을 1로 설정
iLimitVal=50; //제한값을 50으로 설정 //
}
//---------------------------------------------------------------------------
void __fastcall TForm1::Btn_DownClick(TObject *Sender) //Down클릭시 Edit1~Edit5값을 한칸씩 값을 증가시킴
{
if(iCuVal<iLimitVal)iCuVal++; //제한값이 면 더이상 증가시키지 않음
Edit1->Text=IntToStr(iCuVal);
Edit2->Text=IntToStr(iCuVal+1);
Edit3->Text=IntToStr(iCuVal+2);
Edit4->Text=IntToStr(iCuVal+3);
Edit5->Text=IntToStr(iCuVal+4);
}
//---------------------------------------------------------------------------
void __fastcall TForm1::Btn_UpClick(TObject *Sender) //Up클릭시 Edit1~Edit5값을 한칸씩 값을 감소시킴
{
if(iCuVal>1)iCuVal--; //최소값 1이 되면 더이상 감소 시키지 않음
Edit1->Text=IntToStr(iCuVal);
Edit2->Text=IntToStr(iCuVal+1);
Edit3->Text=IntToStr(iCuVal+2);
Edit4->Text=IntToStr(iCuVal+3);
Edit5->Text=IntToStr(iCuVal+4);
}
//---------------------------------------------------------------------------
아무리 생각해도 이렇게 간단한 답변을 원하신 질문이 아닌것 같은데..
이보다 저 깊은 질문의 의도가 있는지 질문하신 내용을 통해서는 전혀 파악하기 힘드네요
그럼
아야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매번 질문만 올려서 고수님들 힘드시져.... m( - -;)m 죄송합니다.....
: 또 막히는게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 5개 에디트란을 만들어 Max50까지의 숫자를 넣을려고 하는데요...처음에 1~5까지 텍스트에 넣어놓고 Down 버턴,UP 버턴을 누를때마다 인크리멘트 데크리멘트 시킬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수 막막합니다...
: 1
: 2
: 3
: 4
: 5 ▲버턴 ▼버턴
:
:
: ▼버턴 누르면..
: 2
: 3
: 4
: 5
: 6
:
:
: 의견 좀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