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를 들어, A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싶을 경우...
ShellExecute(Handle, NULL, "A.exe", NULL, NULL, SW_SHOW);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수고하세요^
김정훈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A라는 프로그램과 B라는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 C라는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버튼을 2개 만들고, A 또는 B를 선택하면 각 프로그램을
: 실행하도록 했는데요
: WinExec를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A나 B를 각각 실행시키면 괜찮은데
: C를 통해서 실행시키면 이상한 에러도 나고 엉망이 되네요.
: C가 A또는 B를 실행시키고 자신은 죽어야 하는건가? 모르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