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272] Re:TChar 문의(그래프를 그리고 싶습니다.)진짜 도와주시길...
미루 [] 1255 읽음    2006-08-23 11:36
TChart는..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list&db=bcb_faq

바로 FAQ 게시판을 한번 싹 훑으시면

얼마든지 그리실 수 있을겁니다.

홍당무 님이 쓰신 글 :
: C++ Builder을 최근에서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
: 하지만, 제가 TChart 를   한번도  사용해 본적이 없고 또, 이것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사용하고 있지
:
: 못합니다.(다른 프로그램을 보고서 만들고 싶은데.., 그러질 못하고 있네요.)
:
: 3개의 온도를 읽어와서 첨부그림처럼 그래프로 실시간 변화되는 부분을 그래프에 표현해주는 것인데...
:
: 통신 프로그램은 동작을 합니다만.... Status에서 Amb, SST, Adj  온도값을 읽어오고 싶습니다.
:
: 어떻게 해야하는지 도무지 보이지  않네요~~~ 좀  도와주십시요.

+ -

관련 글 리스트
46266 TChar 문의(그래프를 그리고 싶습니다.)진짜 도와주시길... 홍당무 1863 2006/08/22
46272     Re:TChar 문의(그래프를 그리고 싶습니다.)진짜 도와주시길... 미루 1255 2006/08/23
46267     Re:TChar 문의(그래프를 그리고 싶습니다.)진짜 도와주시길... 말똥구리 1045 2006/08/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