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hart는..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list&db=bcb_faq
바로 FAQ 게시판을 한번 싹 훑으시면
얼마든지 그리실 수 있을겁니다.
홍당무 님이 쓰신 글 :
: C++ Builder을 최근에서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
: 하지만, 제가 TChart 를 한번도 사용해 본적이 없고 또, 이것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사용하고 있지
:
: 못합니다.(다른 프로그램을 보고서 만들고 싶은데.., 그러질 못하고 있네요.)
:
: 3개의 온도를 읽어와서 첨부그림처럼 그래프로 실시간 변화되는 부분을 그래프에 표현해주는 것인데...
:
: 통신 프로그램은 동작을 합니다만.... Status에서 Amb, SST, Adj 온도값을 읽어오고 싶습니다.
:
: 어떻게 해야하는지 도무지 보이지 않네요~~~ 좀 도와주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