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데여..도움말을 보면요...
a, b 각각 두개의 스트링이 있을 경우
a > b 이면.. 0보다 큰 숫자이고..
a < b 이면..0보다 작은 숫자이고..
a = b 이면.. 0을 리턴하는 걸루 나와있는데... 각각 두개의 스트링을 어떤기준으로 크고 작음을 따지는지..
이해가 안가여...
smleelms 님이 쓰신 글 :
: AnsiCompare : Compares the AnsiString to another specified string (case-sensitively).
: AnsiComparelC : Compares the AnsiString to another specified string (case insensitively).
:
: 말그대로 2개의 스트링이 같은지 다른지 (대소문자까지 비교할것인지, 무시할것인지)를 판단하는 함수입니다.
:
:
: 보라색파리 님이 쓰신 글 :
: : 도움말바더..잘 이해가 안갑니다....두개의 스트링을 상수값으로 치환해서 변경하는 건가요..?
: :
: : 도무지 이해가 안갑니다....AnsiCompare와 AnsiCompareIC의 차이점도 모르겠구요...
: :
: : 자세하게점 설명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