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이터베이스를 어떤것을 사용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아는한 데이타베이스에서 자동으로 어떤 폼을 찍어주는 방법은 없습니다.
그런것을 해야할 사람이 프로그래머입니다.
밑에분이 말씀하셨듯이 TPrinter를 이용하여 인쇄해주는 프로그램 작업을
하십시요.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한장에 공급자,공급받는자 출력
:
: 거래명세서
: -------------
:
: 공급자 : 홍길동
: 전화번호 : 017-265-3993
:
: 번호 : 거래내용 : 수량 : 단가 : 금액
: -------------------------------------------
: 1 : 연필 : 10 : 100 : 1,000
: 2 : 지우개 : 5 : 500 : 2,500
: 3 : 노트 : 5 : 1,000 : 5,000
: -------------------------------------------
: 합계 : 8,500
:
:
: -------------------- 절 취 선 ----------------------
:
:
:
: 공급받는자 : 김길동
: 전화번호 : 02-3424-8838
:
: 번호 : 거래내용 : 수량 : 단가 : 금액
: -------------------------------------------
: 1 : 연필 : 10 : 100 : 1,000
: 2 : 지우개 : 5 : 500 : 2,500
: 3 : 노트 : 5 : 1,000 : 5,000
: -------------------------------------------
: 합계 : 8,500
:
:
: 거래건수는 1장에 15건이고 15건이 넘으면 2장으로 넘어가서 출력해야 합니다.
: 수동으로 퀵리포트에 컴포넌트 레이블 올려놓고 출력하는 것 말고
: 데이타베이스에서 바로 출력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 -------------------------------
: 좋은 해답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