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232] Re:[질문]거래명세표 출력.
물소리 [jasonkrm] 1193 읽음    2006-08-18 20:29
데이터베이스를 어떤것을 사용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아는한 데이타베이스에서 자동으로 어떤 폼을 찍어주는 방법은 없습니다.

그런것을 해야할 사람이 프로그래머입니다.
밑에분이 말씀하셨듯이 TPrinter를 이용하여 인쇄해주는 프로그램 작업을
하십시요.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한장에 공급자,공급받는자 출력
:
:           거래명세서
:        -------------
:
: 공급자    : 홍길동
: 전화번호 : 017-265-3993
:
: 번호  :  거래내용  :   수량    :   단가    :   금액
: -------------------------------------------
: 1       : 연필        :     10       : 100      :  1,000
: 2       : 지우개    :      5       :   500     :   2,500
: 3       : 노트       :      5      : 1,000    :    5,000
: -------------------------------------------
:                                         합계 :         8,500
:
:
: -------------------- 절  취  선  ----------------------
:
:
:
: 공급받는자    : 김길동
: 전화번호 : 02-3424-8838
:
: 번호  :  거래내용  :   수량    :   단가    :   금액
: -------------------------------------------
: 1       : 연필        :     10       : 100      :  1,000
: 2       : 지우개    :      5       :   500     :   2,500
: 3       : 노트       :      5      : 1,000    :    5,000
: -------------------------------------------
:                                         합계 :         8,500
:
:
: 거래건수는 1장에 15건이고 15건이 넘으면 2장으로 넘어가서 출력해야 합니다.
: 수동으로 퀵리포트에 컴포넌트  레이블 올려놓고 출력하는 것 말고
: 데이타베이스에서 바로 출력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 -------------------------------
: 좋은 해답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6220 [질문]거래명세표 출력. 하안인 1105 2006/08/18
46232     Re:[질문]거래명세표 출력. 물소리 1193 2006/08/18
46223     Re:[질문]거래명세표 출력. 이돈진 1040 2006/08/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