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226] Re:TClientSocket 이나 TServerSocket을 사용할때요..
강재호.만해 [greenuri] 1114 읽음    2006-08-18 13:29
안녕하세요 만해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적네요

ClientSocket->Open();
ClientSocekt->Active = true;

둘다 같은 의미 입니다.

둘중 하나가 다른 하나의 작업을 내부적으로 포함하고 있다고 생각 하시면 간단합니다.

흑태자 님이 쓰신 글 :
: 빌더의 예제 폴더에있는 채팅 프로그램 소스를 봤는데..
:
: 연결에 관련된 명령으로 ClientSocket->Active=true 이렇게 되어 있더군요?
: 그런데 여기 강좌란에서 소켓 강좌를 보니 ClientSocket->Open(); 이런식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 Active라는 것은 속성인데.. 이걸 true로 하는 것 말고는 특별히 연결 관련 문구가 보이지를 않는데..
:
: 그렇다면 이 두 문구의 차이점은 뭔가요?
: 어떤걸 사용하는게 정확한거죠?

+ -

관련 글 리스트
46216 TClientSocket 이나 TServerSocket을 사용할때요.. 흑태자 921 2006/08/17
46226     Re:TClientSocket 이나 TServerSocket을 사용할때요.. 강재호.만해 1114 2006/08/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