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만해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적네요
ClientSocket->Open();
ClientSocekt->Active = true;
둘다 같은 의미 입니다.
둘중 하나가 다른 하나의 작업을 내부적으로 포함하고 있다고 생각 하시면 간단합니다.
흑태자 님이 쓰신 글 :
: 빌더의 예제 폴더에있는 채팅 프로그램 소스를 봤는데..
:
: 연결에 관련된 명령으로 ClientSocket->Active=true 이렇게 되어 있더군요?
: 그런데 여기 강좌란에서 소켓 강좌를 보니 ClientSocket->Open(); 이런식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 Active라는 것은 속성인데.. 이걸 true로 하는 것 말고는 특별히 연결 관련 문구가 보이지를 않는데..
:
: 그렇다면 이 두 문구의 차이점은 뭔가요?
: 어떤걸 사용하는게 정확한거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