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그대로 TPopupMenu 이나 TMainMenu 에서 AutoHotKeys=maManual로설정하시면 됩니다.
흑태자 님이 쓰신 글 :
: 뭐가 잘못된 건지..
: 메뉴를 생성하고 보통은 단축키나 그 뭐죠? 밑줄 그어진거..
: 예를들어 File 같은데 밑줄 그어서 빠르게 실행하게 만들려면 &File 이런식으로 만들잖아요
: 그런데 지금 팝업이랑 메인메뉴 컴포넌트가 둘다 아무런 지정이 없으면 가장 앞에 있는 단어에
: 밑줄이 그어져서 나타납니다
: 필요한데만 쓰고 싶은데..어떻게 없앨 방법이 없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