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럼 어떤식으로 만들어서 사용하는지 알려주실수 있나요?
팝업창의 기능을 다 하면서 내맘대로 조절할수 있다면
더 좋을듯 싶네요 알려주세용~ ^^;
왕대박 님이 쓰신 글 :
: 개인적으로 MessageBox는 별도의 Form으로 만들어 사용합니다.
: (답이 아니어서 죄송~~ )
:
: 우리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매번 질문만 하네요 ^^;
: :
: : MessageBox() 에서요 "확인" "취소" 버튼 있자나요
: :
: : 이놈이 넘 작아서 그런데요 혹시 크기를 조절할수 있는 방법 있나요?
: :
: :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