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134] 볼랜드툴이 원래 그런가요?(스레드관련)
최우성 [] 1018 읽음    2006-08-10 23:17
폼 디자인 하기 쉽고 이뿐콤포넌트들이 많아서 볼랜드 툴로 프로그램했는데요..

완성해놓고 문제점이 생겼습니다.

개발한 컴텨는 IBM T40에 램 512에서 아무탈없이 테스트하고 개발 했는데요..

문제는 다른 노트북에서 프로그램을 돌리니....  버버벅.....

제컴 1ms가 다른 컴텨 10ms정도 (느낄정도) 됩니다....원하는 결과는 물론 안되는거죠..

추측컨데 스레드쪽이 의심가는데....

로직은 이러합니다.

프로그램실행하게 되면 스레드는 일단 멈춰있는 상태이며 런!을 하면 스레드는 데이터 수신을 위해서

종료될때까지 운영됩니다. 물론 중간중간 데이터가 없으면 스레드쪽에서 리턴을 시키기 때문에 문제는 없을거라

보는데...
이런 부분을 접해보신분 있습니까??  아무말씀이라도 좋은니.... 도움좀 부탁드림니다..
이거원 프로그램이 몇주 투자한게 아까워서라도 원인을 찾고 싶은데요....

+ -

관련 글 리스트
46134 볼랜드툴이 원래 그런가요?(스레드관련) 최우성 1018 2006/08/10
46135     Re:볼랜드툴이 원래 그런가요?(스레드관련) 왕대박 1183 2006/08/10
46137         Re:Re:볼랜드툴이 원래 그런가요?(스레드관련) 최우성 1347 2006/08/11
46143             Re:Re:Re:볼랜드툴이 원래 그런가요?(스레드관련) 구대원 1490 2006/08/11
46147                 Re:Re:Re:Re:볼랜드툴이 원래 그런가요?(스레드관련) 최우성 1467 2006/08/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