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제목그대로 입니다.
ocx,즉 activeX form으로 화일을 만들었고
기본 함수도 만들었는데
socket 이벤트가 발생할때 제가 만든 event로 연결할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아니면 socket의 read event가 발생했을때 ocx를 부른곳으로 값을 넘길려면 어떻게해야 되는지요?
( 메인프로그램 (AA.exe)에서 새로 만든 ocx를 올려서 디자인한 후 해당 ocx의 함수로 socket을 연결하고
해당 socket으로 데이타가 들어올때 ocx내의 socket read event가 발생하면 그것을 aa.exe의 event 함수를 호출하
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 aa.exe프로그램 event도 ocx-activex로 만든것이죠)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