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indy 컴포넌트의 클라이언트 소켓 클래스를 하나 가져다
특정 IP에 connect 를 시도 했으나 타임 아웃값에 걸려 익셉션이 터지면서 메세지 박스가 팝업 됩니다.
이 메세지 박스를 안뜨게 하기 위해서
try ... catch ... 문을 활용하면 indy 쪽에서 팝업되는 메세지 박스가 뜬 후에 catch 구문으로 진입하더군요..
요거 대체 방법이 없는지?
소스 레벨까지 올라가 보니까 문법이 델파이 언어라서 해석이 제대로 안되네요..
Application->OnException 에 핸들러를 지정해도 안되더군요~
다른 방법이라면 익셉션 클래스를 상속 받아서 처리 하는 방법도 있을 법 한데~
이건 소스를 같이 수정해줘야 될 것 같은 삘이라...
다른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