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마전 C++빌더에 입문하였습니다.
이전까지 VC6만 써오다가 빌더를 써보니
IDE의 강력함에 감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단축키가 익숙하지 않아 고생하고 있습니다.-_-;
Key mappings에서 VStudio로 변경해보아도
모든 단축키가 똑같이 지원되지 않기때문에..(예를들어 Redo:Ctrl+Y -> Ctrl+Shift+Z)
코딩중에 여러번 삽질하고 있습니다.
포럼을 검색해보니
C++빌더의 경우 IDE자체가 Open Tools API(OTA)라는 것을 써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고 들었는데
먼말인지 몰라 아직 몽롱하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