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051] Re:키보드 입력 질문입니다...
무한질주 [01race77] 1189 읽음    2006-08-06 19:32
OnKeyDown 이벤트에서

switch (Key)
{
   case VK_0:    /* 원하시는 액션 */
   case VK_1:
   case VK_2:
   ...
   case VK_NUMPAD0:
   case VK_NUMPAD1:
   case VK_NUMPAD2:
   case VK_MULTIPLY:     // *   
   case VK_ADD:              // +   
   case VK_SUBTRACT:   // -   
   case VK_DIVIDE    :      //   /
   
}

이렇게 사용하시면 되지 않을까요??

기타 키에 코드에 대한 값들은 도움말 windows sdk 의 색인에서 virtual-key codes 를 찾아보세요.

//----------------------------------------------------
대마두 님이 쓰신 글 :
: C++를 처음 다뤄보는 초보입니다... ㅜㅜ
:
: BCB를 이용하여 윈도우즈에 내장된 일반 계산기와 똑같은 구조와 성능을 가진 계산기를 만들고 있는데요...
:
: 마우스로 눌러서 이벤트를 발생하는것은 할수 있겠는데요...
:
: 키보드로 이벤트 입력을 받는 법을 모르겠네요....
:
: OnKeyPress를 이용하면 어떻게 될듯한데...
:
: 알려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6029 키보드 입력 질문입니다... 대마두 907 2006/08/05
46051     Re:키보드 입력 질문입니다... 무한질주 1189 2006/08/0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