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용자 정의 컴포넌트 만들기... 휴!!! 이거 쉽지 않네요.
도스프로그램 하다가 윈도우 프로그램 시작할때 처럼 어렵네요.
개념이 없어서 그런지...
CPort 컴포넌트 보면 OnRxChar 이라는 이벤트 프로퍼티가 있잖아요.
CPort 컴포넌트를 상속받아서 이걸 내 맘대로 주물러서(Char문자를 통신으로 받아서 어쩌구 저쩌구...) OnRxString 이런 식으로 프로퍼티를 다시 만들고 싶은데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컴포넌트 고수님들 좀 알려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