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char szPizza[16] <- 이 녀석을 초기화 할려고 합니다.
VC 에서는
char szPizza[16] = ""; <- 이렇게 하거나
char szPizza[16] = {0,}; <- 이렇게 하거나
memset(szPizza, 0, sizeof(szPizza));
이렇게 하면 디버그를 통해서 보면 깔끔하게 초기화 됩니다.
그런데요.. 빌더에서는 그렇지 않더라구요.
위의 방법대로 하면 디버그에서 보면 \0\0\0\0\0 <- 이게 끝도없이 들어가 있습니다.
빌더에서는 어떻게 초기화하나요? 아니면 원래 이게 정상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