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 6에서 5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게임 개발을 하신다면 컴포넌트도 거의 사용하지 않을 것 같고.. 그렇게 호환성때문에 문제될 건 없을 것 같습니다..
(근데, 반갑습니다.. 저도 빌더로 짭니다..ㅠㅠ 빌더로 겜짜는 분은 저 말고 처음 본듯..ㅡ.ㅡ)
무한질주 님이 쓰신 글 :
: 저는 빌더 5를 사용하는 유저입니다.
:
: 5에서는 여기저기서 버그도 나고 불편한 점들도 있고 해서.
:
: 6으로 업그레이드 하고 싶은데... 5와의 차이점이 많이 있나요?
:
: 현제 저는 게임프로그램을 하고 있습니다.
:
: 당연히 다이렉트를 사용하고 있구요.
:
: 기존에 만들어놓은 프로젝트와 호환성 문제 때문에. 쉽게 6으로 바꿀수가 없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