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부모 폼을 AForm 이라 하고 자식 폼을 BForm 이라 할게요
세부적으로 하지 않을게요.. 이해할 수 있을 정도만 간략히 적을게요.
AForm::FormCreate 에서
{
BForm->ShowModal();
}
BForm 폼이 떴습니다. BForm 에 '마침' 버튼을 눌렀습니다.
여기서 질문은 -> BForm 에서 '마침' 버튼을 누른 후 BForm(자식)이 죽고 난 뒤 자연스럽게 AForm 이 죽으려면 어떻게 하는 게 좋습니까?
간단히 exit(1); 쓰고싶지 않습니다. 좀 깔끔하게 정리하고 싶어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