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A 를 보다가 저랑 비슷한 에러가 있는분들 찾았습니다. 거기 답변에는 TVAlignment -> ::TVAlignment 식으로 변경하면 될거 라고 했는데 저는 안되더군요.
그분은 E2015 Ambiguity between 'TVAlignment' and 'Basegrid::TVAlignment' 에러이고
저는 E2015 Ambiguity between 'TVAlignment' and 'Inspectorbar::TVAlignment'입니다.
위와 같은 저도 스코프 연산자만 붙여서 TVAlignment -> ::TVAlignment 해결하려고 했으나 계속 같은 오류 메세지가 나옵니다 제가 내공이 부족해서....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