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씨빌 초짜입니다 ㅠ.ㅠ
다름아니라 MP3 등의 음악 파일을 재생해주는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는데요..
TMediaPlayer 로 만들고 있습니다.
그런데..
ID3과 같은 태그 정보를 읽고 싶은데 어떻게 읽죠? ㅜ.ㅜ
시작 부분이나 끝 부분에 있을 것 같은데..
자세하게 답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하나 더]
TMediaPlayer를 이용해 avi 파일을 Panel에 Display 한 후 파일 열고 재생하는데 성공했습니다..
동영상도 물론 잘 나오구요..
그런데 Panel 크기에 맞게 동영상 화면이 나올 수 있게 할 수는 없나요?
Image 같은 경우는 RX 컴포넌트 등 여러 컴포넌트를 설치해 Propertional 를 이용해 설정했지만..
MediaPlayer나 Panel에는 그런게 없어서 ㅜ.ㅜ
답변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