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보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Form을 만들어서 사이즈를 구해 보니, 타이틀바가 포함되지 않는 사이즈가 나옵니다.
: 타이틀바를 포함한 사이즈를 구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
: 그냥 얼마를 값으로 넣었더니, XP스타일이랑 윈도우고전 스타일이랑 타이틀바 사이즈가
: 틀려서, 윈도우스타일이랑 상관없이 구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
: 아시는분 있으면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Form1->ClientHeight와
Form1->Height
Height 속성 사용하면 되지 않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