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884] Re:디버깅할 때 한 칸 한 칸 넘어가는 거.. Key Mapping을 Visual Studio로 설정하면....
장성호 [nasilso] 973 읽음    2006-07-27 19:29
저는 개인적으로
Tool 옵션에서 Key Mapping을 Visual Studio로 설정해서 쓰고 잇습니다.
Visual C++을 종종쓰다 보니 Key Mapping으로 비슷하게 통일시켜 놓고 사용합니다.

설정은...
Tools ==> Editor Properties ==>Key Mappings ==> Visual Studio(TM)  emulation을 선택하세요

이렇게 할경우
BCB 디폴트에서
Unit Compile 등 몇몇가지가 단축키가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럼
이재득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디버깅 할 때요.. 한 칸 한 칸 넘어가는 거 어떻게 하죠?
: 비쥬얼에서 F10 키 역할을 하는 거요..

+ -

관련 글 리스트
45872 디버깅할 때 한 칸 한 칸 넘어가는 거 VC 에서 F10 역할 이재득 794 2006/07/27
45887     Re:디버깅할 때 한 칸 한 칸 넘어가는 거 VC 에서 F10 역할 외랑 877 2006/07/27
45884     Re:디버깅할 때 한 칸 한 칸 넘어가는 거.. Key Mapping을 Visual Studio로 설정하면.... 장성호 973 2006/07/27
45873     Re:디버깅할 때 한 칸 한 칸 넘어가는 거 VC 에서 F10 역할 BloodWolf 921 2006/07/2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