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and line application 인가 보군요.
Run Menu에 보면 Parameters라는 메뉴가 있죠.
사용법은 Help를 읽어보세요.
디버그나 런타임 Parameter와 같은 부분들은 메뉴얼을 한번 읽어보시면 모두 설명이 되어 있는 내용입니다.
메뉴얼은 본 포럼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utorial&no=64
에서 다운 받아 볼수 있습니다.
이재득 님이 쓰신 글 :
: 감사합니다.
:
: 그리고요.. 메인함수 실행할 때 넘겨주는 인자는 어디에서 넣을 수 있나요?
:
:
: 김태정 님이 쓰신 글 :
: : Ctrl-F5로 등록하면 해당 인자를 보실수 있지요...
: :
: :
: : 이재득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 : :
: : : 디버깅 할 때 인자를 넣으려고 합니다. 빌더 버전은 6이구요.
: : :
: : : 그리구요.. 디버깅할 때 변수의 값을 보려고 합니다. VIEW 메뉴에서 이것저것 눌러봤는데 잘 안 나타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