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863] Re:Re:Re:디버깅에 인자 넣으려면??
김태정 [taesys] 852 읽음    2006-07-26 20:29
Command line application 인가 보군요.
Run Menu에 보면  Parameters라는 메뉴가 있죠.
사용법은 Help를 읽어보세요.

디버그나 런타임 Parameter와 같은 부분들은 메뉴얼을 한번 읽어보시면 모두 설명이 되어 있는 내용입니다.
메뉴얼은 본 포럼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utorial&no=64
에서 다운 받아 볼수 있습니다.


이재득 님이 쓰신 글 :
: 감사합니다.
:
: 그리고요.. 메인함수 실행할 때 넘겨주는 인자는 어디에서 넣을 수 있나요?
:
:
: 김태정 님이 쓰신 글 :
: : Ctrl-F5로 등록하면 해당 인자를 보실수 있지요...
: :
: :
: : 이재득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 : :
: : : 디버깅 할 때 인자를 넣으려고 합니다. 빌더 버전은 6이구요.
: : :
: : : 그리구요.. 디버깅할 때 변수의 값을 보려고 합니다. VIEW 메뉴에서 이것저것 눌러봤는데 잘 안 나타나네요.

+ -

관련 글 리스트
45858 디버깅에 인자 넣으려면?? 이재득 724 2006/07/26
45861     Re:디버깅에 인자 넣으려면?? 김태정 780 2006/07/26
45863             Re:Re:Re:디버깅에 인자 넣으려면?? 김태정 852 2006/07/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