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단하게 타이머 하나만 사용해서 테스트를 해봤는데요.. 아래와 같이 i, a 각각 0으로 시작해서 i가 바뀌고 나서
1초후에 a가 바뀌게 했는데..디버깅 할때는 예상대로 들어가는데...실행모드로 들어가면 패널과 버튼 캡션이
동시에 똑같이 증가되서 나오거든요...왜그럴까여..? 참고로 타이머 인터벌은 1로 하였습니다...
간단하니 님들도 테스트점 해봐주세요....
__fastcall TForm1::TForm1(TComponent* Owner)
: TForm(Owner)
{
i = 0;
a = 0;
Panel1->Caption = i;
Button1->Caption = a;
}
//---------------------------------------------------------------------------
void __fastcall TForm1::Timer1Timer(TObject *Sender)
{
Panel1->Caption = ++i;
Sleep(1000);
Button1->Caption = ++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