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님이 쓰신 글 :
: 첨부한 사진처럼 에러가 나네요.. ㅜ.ㅜ
:
: 뭘 잘못한건지 모르겠어요..
:
: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
: O/S 는 Windows XP 입니다.
//-----------------------------------------------
지도 초보라 잘은 모르지만, 어디선가 떳었던 에러인것 같아요..
시리얼 key 중복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러니깐.. 그항목에가서 없애거나 변경하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ㅜㅜ 지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