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841]
Re:배열 사이즈의 최대값이 어케 되나여????
raz1004
[
raz1004
]
1190 읽음
2006-07-26
08:31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16101
이글을 참조 하세요~^^
김윤일 님이 쓰신 글 :
: BYTE Buff[8000][8000];
:
: 제가 이렇게 선언하고 컴파일 하니까
:
: Assertion failed : !"Bad error code", file VMem.c, line 715
:
: 이런 메세지가 나오면서 컴파일이 안되더라구여........
:
: 혹시, 배열 사이즈의 최대값이 있으면 어케 확장합니까?????
:
: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당....
:
: 참고로 저는 메모리 2기가 사용하고 있습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9258
+
-
관련 글 리스트
45840
배열 사이즈의 최대값이 어케 되나여????
김윤일
992
2006/07/26
45841
Re:배열 사이즈의 최대값이 어케 되나여????
raz1004
1190
2006/07/26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