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감사합니다.
VirtualtreeView설치해서 한번 해 봐야겠네요
답변 감사요
서비 님이 쓰신 글 :
: virtualtreeview를 이용하세요
: 컴포넌트 자료실에 가면 임프님께서 올려놓으신 자료가 있습니다.
:
: 왕초보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BCB를 시작 한지 얼마 안되는 초보 입니다.
: : 다름이 아니라 BCB를 실행하면 Object Inspector라는 툴 에디터가 나오는데
: : 거기에 Properties와 같은 인터페이스의 모양을 한번 만들어 보려구 하는데
: : ( 속성 정보 넣는 모양 )
: :
: : 어떤 컨트롤을 사용해서 해야 할지 막막합니다.
: :
: : 힌트라도 좀 알려주세요 비슷하게 구성할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 :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 :
: :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