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815] TreeView에서 노드 삽입방법좀 알려주세요.
이범상 [] 1237 읽음    2006-07-24 16:06
빌더 초보라서 질문 수준이 낮은거 같지만 제발 알켜주십시오.

TreeView에서 한 노드가 있는데 거기에 다른 완성된 노드들을 추가하거나 이동할수 있습니까??

========================= 기존 노드 ==========================
A001
    -B001
        -추가
    -B002
========================= 추가 할 노드 ========================
        -C001
            -D0001
                -E0001
                -E0002
============================================================

위와 같이 기존 노드 B001에 C001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C001은 자식 노드들을 갖고 있습니다.

이렇게 노드 중간에 다른 노드들을 추가 하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그리고 B001에 추가된 C001 이하 노드들을 B002로 이동할 수 있습니까???

마지막으로 노드의 순서를 변경 할 수 있습니까???

항상 도움만 받아서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고수님들 많이좀 갈켜주세요. ^^

+ -

관련 글 리스트
45815 TreeView에서 노드 삽입방법좀 알려주세요. 이범상 1237 2006/07/24
45816     Re: TreeView1->Items->AddChild(...) 장성호 1574 2006/07/2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