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795] Re:[질문] 폼을 가지는 DLL에 Thread 넣기
남병철.레조 [lezo] 1008 읽음    2006-07-22 20:47
음... 빌더 쓰레드 코드를 담은 dll의(문제의 부분이 발견되는) 단순화 코드를 제시하는게 답변을 얻기 쉬울것같습니다.
아무래도 그런 상황을 직접 시간내어 테스트 하기에는...
다른 분들도 그렇겠지만 열혈?모드가 아닌이상 귀차니즘이 심할테고...

물론 비슷한 작업 중인분이 이 글을 보셨다면 뭐라 쉽게 답변할 수 있을것이지만...
좀 더 많은 공?을 들여야 (허무할지라도)답을 들을 수 있을듯합니다. ^^;

제 답변을 궂이 적자면...
"그럴리가~? 뭔가 잘못된것이 아닐까?"라고 속으로 생각했었습니다. --;; (역시 허무한 답변..)



시몬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항상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이번에 질문 드릴것은 좀 이상한 현상이 발생해서요.
:
: 뭐냐면, 여러개의 폼과 1개의 Thread를  가지는 DLL을 만들었거든요. (DLL로 만들기 전에 일반적인 Application으로
: 만들어서 제대로 동작하는지 확인한후에 DLL로 만들었습니다)
:
: 그런데 Application으로 만들었을때는 정상적으로 잘 동작하던것이 DLL로 만들어서 VC++용으로 변환한 담에
: VC++에서 로드시켜 돌려보니
:
: 이상하게도 Thread만 죽네요 ㅡㅜ. 아예 안들어가는게 아니고 Thread부분의 Execute()함수는 호출되는걸 확인했구요. Timer도 있는데 Timer는 정상적으로 동작하거든요.
:
: 폼들도 정상적으로 잘 나오구요 ㅜㅜ. Timer도 내부적으로는 Thread로 돌리는거라고 알고있는데 (아닌가??)
:
: 이상하게 Thread만 죽습니다. 게시판도 뒤져보고 네이버한테도 물어봤는데 역시나 해결을 못하여 고수님들께
:
: 도움을 요청합니다.
:
: 아시는 분께선 답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5746 [질문] 폼을 가지는 DLL에 Thread 넣기 시몬 946 2006/07/20
45795     Re:[질문] 폼을 가지는 DLL에 Thread 넣기 남병철.레조 1008 2006/07/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