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약간 질문이 애매하긴 한데요
여러가지 방법이 있을듯 하네요
TCheckBox *pCBox[64];
for(int i=0;i<64;++i)
{
pCBox[i] = new TCheckBox(this);
~~~ 기타 처리 ~~~
}
하셔도 되겠고 이렇게 하지 않고 정적으로 배치시키시고 싶으시면
우선 체크박스를 폼등에 전부 놓고난 후에
TCheckBox *pCBox[64];
for(int i=0;i<64;++i)
{
pCBox[i] = 배치된 체크박스 이름;
}
등등 여러가지 방법이 있을듯 하네요
빈라덴 님이 쓰신 글 :
: 가령 체크박스를 여러개 선언하여 배열화 하는 방법은?
:
: 좀 알려주세요.
:
:
: 64체크박스가 어디에 선택되었는지를
: 타이머에서 체크할려고 하고 싶은데....
:
: 체크박스를 배열화 하여 하는 방법은 없나요ㅕ?
:
: 물론 하나 하나 전부 함수를 선언하여 true나 false를 주는 방법은 있지만
:
:
: 다른 방법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