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778] XP테마 적용 후, MaxLength에 대한 문제점.
서비 [suby] 1173 읽음    2006-07-21 11:52
XP 테마를 적용하기 위해 xxx.exe.manifest 를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MaxLength가 영문자와 한글 모두 1Byte로 보는 모양입니다.
MaxLength를 255로 주고 한글와 영문을 섞어서 타이핑 쳐보면 한계점까지 도달해서 Length값을 찍어보면
300을 넘는 수치가 나옵니다.

이 문제 때문에 menifest 파일을 없애고 테마메니저에 있는 winxp.res 파일을 Add 시키고 컴파일해본 결과
똑같은 문제가 발생됩니다.

이거 해결할려고 Change 이벤트에

if(Memo1->Text.Length() > 252 && Memo1->Text.Length() < 256)
{
      Memo1->MaxLength = WideString(Memo1->Text).Length();
      Memo1->Refresh();
}

이렇게 처리했더니 리턴값 없이 막는거는 어느정도 됬습니다.
근데 리턴값이 포함된내용의 경우 약간의 오차가 발생되는구ㄴ요;

원천적으로해결할수있는방법이없을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45778 XP테마 적용 후, MaxLength에 대한 문제점. 서비 1173 2006/07/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