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답변을 하시기 어려워 하시는것 같아 몇 가지 질문으로 축약하여 재질문을 드립니다.
[DLL에서 Thread를 생성하는것이 안되는 건가요?]
생성이 아예 안되는 건지 아니면 생성된 후에 바로 Thread가 죽어버리는 것인지요.
MSDN에서 찾아보니 "Cannot Create an MFC Thread During DLL Startup" 이라는 제목은 있더군요
볼랜드 C++도 DLL이 시작할때 Thread를 생성할 수 없는건가요?
아시는 분께선 답변 부탁드립니다.
그럼 수고하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