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766] Re:StrToDate에 대해... 제어판 국가 및 언어 옵션에서....
조준회 [makerjh] 1610 읽음    2006-07-20 21:53
longdatetimeformat 변수로 설정가능합니다.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Windows의 제어판 => 국가 및 언어 옵션 에서
:
: 날짜 구분 기호가  '-' , '/' , '.'  세가지중 하나 선택할수 있습니다.
:
: StrToDate() , StrToDateTime() 함수를 사용할때   이 날짜 구분기호에 맞지 않는 구분자로
: 날짜 String을 파라메터로 넘기면 EConvertError 가 납니다.
:
: .............
:
: 항상
:
: TDateTime dt=StrToDateTime("2006-07-20 11:23:11"); 
:
: 이런식으로 사용했는데.....
:
: OS에 따라 설정이 다르게 된 windows면 에러가 나네요
:
: 구분기호가 어떻게 설정되어있는지 알면 되는데...
:
: 제어판에 있는 날짜 구분 기호가 어떻게 설정되어있는지 알수 없을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45763 StrToDate에 대해... 제어판 국가 및 언어 옵션에서.... 장성호 2864 2006/07/20
45766     Re:StrToDate에 대해... 제어판 국가 및 언어 옵션에서.... 조준회 1610 2006/07/20
45767         감사합니다.. 방금 찾았는데..... char형의 DateSeparator 라는게.... 장성호 1597 2006/07/20
45768             Re:감사합니다.. 방금 찾았는데..... char형의 DateSeparator 라는게.... 조준회 1187 2006/07/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