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754] IDE 제작중에 16 bit DOS용 프로그램 리다이렉션 문의
고황일 [hwangil] 1381 읽음    2006-07-20 20:09
다들 비도 많이 오고 무더운데 고생이 많습니다.
이번에 신형 장비를 받고 장비용 프로그램을 짜다 개발 환경이 너무 않좋아서 개발 툴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머.. 대단한 실력은 아니지만 그럭저럭 구현을 다 했는데요, 콘솔 리다이렉션이 문제입니다.
컴파일/링크 과정에 콘솔 출력들을 ListBox에 표시하고 싶은데요 계속 콘솔 창이 떠버려서 문제입니다.

이 프로그램이 cygwin에 있는 g++를 이용하여 컴파일을 해야하는데
간단하게 g++.exe 파일을 실행만 하면 좋은데.. 몇가지 스크립트를 배치 파일로 작성을
해 놨지 뭡니다까... 그래서 스크립트 자동화를 해벌릴려고 했더니 배치 파일내에서
소스 파일을 파싱하는 java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스크립트가 새로 갱신이 되는 구조로 되어있어서
개발 툴내에서 어쩔수 없이 배치 파일을 실행을 해야하는 상황이 생겼습니다.

포럼내에서 검색해서 찾은 방법은 하나의 실행 파일을 (16bit DOS/32bit 콘솔) 실행했을때는
리다이렉션이 가능한데.. 배치파일을 실행하면 콘솔 창이 계속 떠버리는 상황이 발생됩니다.
제가 원하는 것은 개발 툴내에서 배치파일을 호출을 해도 모든 콘솔 출력을 ListBox 컴포넌트에
기록을 하는건데.. 계속 실패하고 있습니다.

선배님의 자문을 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5754 IDE 제작중에 16 bit DOS용 프로그램 리다이렉션 문의 고황일 1381 2006/07/20
45775     [자답]Re:IDE 제작중에 16 bit DOS용 프로그램 리다이렉션 문의 고황일 1370 2006/07/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