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720] Re:CPort 통신 질문 입니다.
새하 [hasu90000] 1353 읽음    2006-07-19 09:16
char buff[100];
memset(buff,0x00,sizeof(buff));

buff[0] = 'a';
buff[1] = 'b';
buff[2] = ' ';
buff[3] = '2';
buff[4] = '3';
buff[5] = '4';

ComPort1->Wirte(buff,strlen(buff));
한번 해보십시오.


초보자 님이 쓰신 글 :
: CPort 를 이용하여 제어를 할려고 합니다.
: 하지만 제가 RS232 통신은  꽝이라서요.. 도움을 부탁 드립니다.
:
: 보내고자 하는 데이터는 "ab 234" 입니다.
: 제가 테스트해본 소스입니다.
:
: case 1 :
: AnsiString str;
: str = "ab 234\r";
: ComPort1->Write(str.c_str(),str.Length());
:
: case 2:
:
: unsigned char Buff;
: AnsiString str;
: str = "WS2 50\r";
: Buff = (unsigned char) str.c_str();
:
: ComPort1->Write(&Buff,1);
: or
: ComPort1->Write(&Buff,str.Length());
:
: 위와 같이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혹 소스에 문제가 있는 지요???
:
: 제어를 할려고 하는 곳의 통신 규약은 "ab 234\r" 로 보내면 된다고 합니다. ( 상대방 개발자의 말 )
:
: 무엇이 잘못됬을까요??? 즐프
:
: cf) ASCII 코드로 보내는 것이랑 case1 으로 보내는 것이랑 틀린 점이 뭔지요??? 혹 틀리다면 어떻게 보내야 하는지요?(ASCII 코드 변환은 어떻게 하는 지요? )

+ -

관련 글 리스트
45703 CPort 통신 질문 입니다. 초보자 1084 2006/07/18
45720     Re:CPort 통신 질문 입니다. 새하 1353 2006/07/19
45707     Re:CPort 통신 질문 입니다. 장성호 1171 2006/07/18
45710         Re:Re:CPort 통신 질문 입니다. 초보자 1076 2006/07/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