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동안 유령회원으로 있다가 요즘 3일 연속으로 질문만 쏟아내네요. 다름이아니라 제가 Grid가
필요해서 상용 component를 구매해서 사용하려고 쭉 보다가 델파이 관련 홈페이지에서 TMS는
외관만 이쁘고 버그 투성이라 문제가있을거라는 의견이 좀 있더군요.
차라리 돈 조금 더 보태서 퀀텀 사용할고 하는데 제가 퀀텀은 아예 안써보고 TMS도 쪼금 맛만 본 상태라
어찌해야 할지 고민되는군요.
퀸텀은 사게되면 어떤걸 사야 되는지 레포트(ex)Excel,word)나 Grid 부수적으로 chart에 대한 것도 있는것들이 있나요?
TMS Component Pack Pro(145유로?) 구입해서 Grid도 쓰고 도 이것저것 있어서 사용해보려고 했는데
버그가 많다는 소리를 들으니 망설이게 되네요.
사용해보신 분들의 객관적인 답변 부탁드립니다.
추신.TMS나 퀀텀들은 소스가 c++도 제공되는 건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