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700] Re:Re:[질문]*.rc는 어디서 작성하는 건가요?
하늘이124 [] 799 읽음    2006-07-18 18:03
윗분의 답변이 참고는 되는되, 이해는 안가네요..

글구 리플 아래내용에 있는 따라하는것두 해봤는데, 안되던데요...

정말 왕초보라 생각하시구, 순서대로 하나하나씩 설명좀 해주시겠습니까??

*.rc파일은 대체 어디서 작성하는 겁니까??

//------------------------------------------------------------------------------------------------

서비 님이 쓰신 글 :
: http://delphi.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faq&no=23
:
: 참고하세요 ^^
:
: 하늘이124 님이 쓰신 글 :
: : *.cpp, *.h는 알겠는데,
: :
: : *.rc는 어디서 작성하는 건가요?
: :
: : 생초보라 생각하시구 쉽게 차근차근 설명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5688 [질문]*.rc는 어디서 작성하는 건가요? 하늘이124 774 2006/07/18
45692     Re:[질문]*.rc는 어디서 작성하는 건가요? 서비 833 2006/07/18
45700         Re:Re:[질문]*.rc는 어디서 작성하는 건가요? 하늘이124 799 2006/07/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