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분의 답변이 참고는 되는되, 이해는 안가네요..
글구 리플 아래내용에 있는 따라하는것두 해봤는데, 안되던데요...
정말 왕초보라 생각하시구, 순서대로 하나하나씩 설명좀 해주시겠습니까??
*.rc파일은 대체 어디서 작성하는 겁니까??
//------------------------------------------------------------------------------------------------
서비 님이 쓰신 글 :
: http://delphi.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faq&no=23
:
: 참고하세요 ^^
:
: 하늘이124 님이 쓰신 글 :
: : *.cpp, *.h는 알겠는데,
: :
: : *.rc는 어디서 작성하는 건가요?
: :
: : 생초보라 생각하시구 쉽게 차근차근 설명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