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더에서 OpenGl을 구현할려고 합니다.
일반 시중에 나와있는 OpenGL서적은 모두 MFC로 작성되었더군요..
MFC에서 구현되었던 소스들을 Builder형태로 바꾸어 실행하였지만
윈도우만 만들어지고 원하는 결과는 나오지 않아요..
제공되는 OpenGL함수들의 간단한 레퍼런스만으로는 제가 부족한것 같아요..
렌더링 컨텍스트까지는 확실하게 생성이 되는것 같은데...
원하는 그림이 화면에 출력이 되지않아요..
혹시 구현시켜본 분이 계시면, 점하나 찍거나 선하나 그리는 소스라도 괜찮으니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활용할 수 있는 예제가 있으면 조금은 쉽게 살을 붙여 나갈수 있겠는데...쩝~
인터넷에 가면 OpenGL용 컴포넌트가 있던데.. 이번만큼은 이런 컴포넌트를 사용하지 않
으려고 합니다. OpenGL의 특성상 많은 OS, 많은 언어에서 돌아가니까..
만약 컴포넌트를 사용하게 되면 또다른 언어에서는 다시 배워야 하는 경우까지 생기게 될것같네요..
그리고..
OpenGL 설명서 말고, 레퍼런스가 정리되어있는 서적이 있으면 아시는 분은
소개좀 해주세요...
도움 기다리겠습니다.
행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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