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679] Re:폼을생성하고 Handle 값을 확인하면 이상하게도 1값만 들어가있네요..????
박지훈.임프 [cbuilder] 924 읽음    2006-07-16 19:15
int로 캐스팅을 안해줘서 그렇습니다.
ShowMessage(IntToStr(int(Handle))); 이렇게 해보세요.

그럼...


빌더 사용자 님이 쓰신 글 :
: 이게 어찌된건가요???
: 빌더의 오류인가요??? BDS 4.0 C++빌더 입니다..
:
: 여러분도 폼하나 생성하고..
: ShowMessage(IntToStr(Handle)); 하고 처보세요..
:
: 1 값만 화면에 보입니다...
:
: 폼이건..버튼이건.메모건. 1 값만 보여요............
:
: 빌더가 잘못 깔린것인가요??
: bds 패치 1,2 다했는데...
: 델파이는 똑같이 적용하면 핸들값이 제데로 보이는데...
: 컴포넌트에서 상속받아서 보면 핸들값이 제대로 넘어오는데...
:
: 왜..빌더 폼자체에서..저명령줄을 집어넣고..실행하면..
: 1 값만 화면에 출력되는지 이해가 가질 않네요..
: 제가 컴포넌트를 만들다가..이런오류를 발견했는데..
:
: 오류입니까..아님 정상입니까??
: 정말 궁금합니다...
:
: 여러분들 한번 실행해보시고...몰르셔도..여러분들도 이런 증상이 나타나는지만 말씀해주십시요...

+ -

관련 글 리스트
45569 폼을생성하고 Handle 값을 확인하면 이상하게도 1값만 들어가있네요..???? 빌더 사용자 974 2006/07/06
45679     Re:폼을생성하고 Handle 값을 확인하면 이상하게도 1값만 들어가있네요..???? 박지훈.임프 924 2006/07/1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