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676] Re:DBCombobox에서 Item 선택시 표시가 되지 않습니다.
박지훈.임프 [cbuilder] 1391 읽음    2006-07-16 18:55
DBComboBox의 리스트에서 선택을 해도 해당 항목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DataField나 DataSource 둘 중 하나를 제대로 지정하지 않아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두가지 중 하나라도 지정되지 않았거나 잘못 지정되면 선택해도 에디트 부분에 해당 항목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참고로, 디비에서 읽어온 값을 DBComboBox의 Items에 넣는 가장 편한 방법은 일반 TDBComboBox 대신 TDBLookupComboBox를 쓰는 것입니다.

그럼...


완전개초보 님이 쓰신 글 :
: 어제 회사에서 Item이 나오지 않아서 새벽 1사까지 하다가
:
: 오늘 선택이 되지않아서 다시 고민 하는 완전개초보입니다.
:
: 다름이 아니라 Table의 Field값을 ItemList에 넣는데 까지는 성공을 했는데...
:
: Item을 클릭하면은 DBComboBox에 표시가 되야 하는데
:
: 안돼네여...
:
: Readonly도 False고 ,,,stalye은 csDropDown입니다.
:
: 고수님들 가르쳐 주세여~
:
: 흑흑~

+ -

관련 글 리스트
45594 DBCombobox에서 Item 선택시 표시가 되지 않습니다. 완전개초보 975 2006/07/07
45676     Re:DBCombobox에서 Item 선택시 표시가 되지 않습니다. 박지훈.임프 1391 2006/07/1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