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발하고 계시는 것에서 사용하는 함수들 클래스들..외부 컴포넌트가 어떤 것이 사용되느냐에 따라
천차만별로 다를 것 같습니다~
4 -> 2006에서 변경되거나 변화가 있는 부분의 함수, 클래스 등등을 많이 사용했다면...많은 부분 수정이 필요할 테고..
어떤 경우는 특별한 수정 없이 바로 빌드가 다 될 수도 있을테구요..
누가 답해도 비슷한 답이지 않을까 싶습니다..제 생각에는요^^
그래도 버전업 되는 경우 대부분 기존의 것을 포함하면서 만들어져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수정을 하면 대부분 무리없이
컨버팅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빌더 자체는 4에 비해 많이 무거워졌기 때문에 컴터 사양이 좀 좋아야 무리 없이 편하게 돌릴 수 있을 것 같구요..
2006은 별루 많이 못써봤지만 6버전이 많이 불안정했었는데 그에 비해서는 안정적인 편인 것 같습니다.
물론 여러가지 것들이 많이 추가되다 보니..4 버전으로 제작 할 때 보다 결과물의 크기가 조금 커진다는 점이 있네요..
근데 어차피 그만큼 사용자들의 사용환경도 발전을 하고 있으니 큰 문제는 아닌것 같구요..
빌더 5, 6, 2006의 릴리즈 노트를 직접 보시면서 어떤 것들이 변화되고 추가되었는지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같네요..
문의자 님이 쓰신 글 :
: 기존 C++Builder 4 Enterprise버전을 사용하여 개발하고 있습니다.
: BDS 2006 으로 구매하여 사용하려 하는데
: 어떤 문제점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