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660] Re:ListBox 에서요...
zepirox [zepirox] 997 읽음    2006-07-15 15:51
허접 님이 쓰신 글 :
: ListBox 에 정수값이 주루룩 들어갑니다..
:
: 그 값들을 모두 더해서 그 합 값을 나타내 주고 싶은데요..
:
: 더할 수 있나요?  있다면, 어찌해야 하는지 도와주세요.. 
:
: 모르겠어요..  ㅠ.ㅜ

아래와 같이 하면 되겠죠..
ListBox에 1부터 10까지 입력하고 더해주는 코드입니다.
답은 55가 나와야 겠죠..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int temp=0;
for(int i=0;i<ListBox1->Count;i++) //ListBox내의 Item 수
temp+= StrToInt(ListBox1->Items->Strings[i]); i 번째 Index의 값을 정수로 변환하고 더해준다...

ShowMessage(IntToStr(temp)); 더해준 값을 문자형으로 변경하고 보여준다.....
}

+ -

관련 글 리스트
45659 ListBox 에서요... 허접 893 2006/07/15
45660     Re:ListBox 에서요... zepirox 997 2006/07/15
45661         Re:Re:ListBox 에서요... 허접 1107 2006/07/15
45662             Re:Re:Re:ListBox 에서요... 장성호 1151 2006/07/15
45684                 Re:Re:Re:Re:ListBox 에서요... 허접 1058 2006/07/18
45687                     Re:Re:Re:Re:Re:ListBox 에서요... 장성호 1368 2006/07/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