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640] Re:C++ 빌더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재일이 [x4080973] 1035 읽음    2006-07-13 21:54
하늘꾸미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씨++ 빌더를 배우고자 하는데
:
: C 랭귀지쪽을 거진 아는게 없습니다.
:
: 실무에서 하루빨리 사용을 해야 하는데 아는게 없으니 뭐부터 어떻게 준비해야하는지 막막하기만 하네요
:
: 책을 사서 공부하고 싶어도 종류도 많고 뭐가 내용이 충실한지도 모르겠고...
:
: 정말 기초가 없는 사람이 시작하려고 할때 추천해주실만한것들 (책, 인터넷주소 등등) 아무거나 좋습니다.
:
: 추천 또는 공유(정보공유) 좀 해주세요
:
: 아 그리고 c++ 소스를 보다보니 TList라고 자주 나오는데 이게 도대체 뭔지 통 감이 안잡히네요
:
: 이런것들도 배울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두 하늘꾸미 님과같은 고민을...^^;
요즘 CBuilder버전은 C++ Builder 6.0과 Borland Developer Studio 2006을 사용하는데... 시중에 책은 없습니다.
국내서로는 5.0까지만 나와있구요...
이곳 자료실에 eBook이 있으니 참고하시는것도 하나의 방법일듯...
3.0이든 5.0이든 책만있으면 C++ Builder기본 기능을 학습하시는데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그리고 제생각에는.. UI때문에 Builder사용하시려는거 같은데...
C++을 따로 공부하려 하시지 마시구요.. C++ Builder를 이용해서 작업하시면서 C를 배우시는게 더 나을듯하네요..
나중에는 C++을 더 깊게 공부하셔야 겠지만요..^^;

그리구... TList는 TListBox를 말하시는 건가요??  암튼.. 말그대로 데이터를 List해서 보여주는거에요...^^;
윈도우 탐색기에 폴더 클릭하면 파일들 주욱 나오자나요.. 그렇게 생각하시면 될듯하네요..
...
전혀 도움이 않되는 말만 쓴거같네요...^^;;;
힘내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5636 C++ 빌더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하늘꾸미 848 2006/07/13
45640     Re:C++ 빌더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재일이 1035 2006/07/1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