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FC사용자 였습니다. 지금도 간단한 코드는 MFC가 더 손에 익었네요.
최근 빌더로 많이 전향했습니다. 반 강제적으로 ㅜㅡ
간단한 스킬도 좀 늘었습니다. 비베를 해봐서 익숙합니다.
제가 궁금한점은 thread 생성시 thread object로 생성하는 방식이
MFC의 UI 쓰래드를 만드는 방식인것만 같은 착각을 하게 됩니다.
아니.. 거이 CWndThread 에서 상속 받아서 생성하는 UI thread만드는게
확실한것 같습니다. 그럼 빌더에선 Worker Thread는 어떻게 생성하나요?
둘의 구분이 없는거 같기도 하고 좀 아리송 합니다.
각각 전역으로 선언되어서 각 폼의 포인터를 알아서 얻어오셔서
걍 아무데서나 쓸수 있어서 너무 편합니다.
빌더 화이팅...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