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완전개초보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십니까?
:
: 실력은 개뿔두 없으면수 이것저것 마니 건드리다가 항상 볼랜드 포럼에 물어보는 완전개초보입니다.
:
: 다름이 아니라 DB에서 값을 받아와서 DBCombobox item에 record닶을 넣었는데
:
: Box에서 Item을 클릭을 하면 값이 editbox에 표시가 되지 않습니다...
:
: 도대체 왜 그런걸까여?
:
: 프로퍼티를 건들여서 일까여? 다른 dbcombobox를 만들구 item을 넣줘도 똑같은 현상이 발생합니다.
:
: 고수님들 제발 도와 주세여~
찾았습니다..
style에서 바꾸면 되더라구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