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567] Re:Re:[질문] TrackBar 등에서 마우스 휠 작동 안하게 하는 방법? - ㅠㅠ 아직 정확이 안됩니다.
왕초보 [] 981 읽음    2006-07-05 21:55
안녕하세요

장성호님 답변 감사합니다.

알려주신대로 사용을 해 봤는데, ...

컨트롤이 활성화 되어 있을때 휠메세지는 들어오지 않습니다.
그런데 메인 Form에 까지 휠 메세지까지 죽어 버리는군요 ㅠㅠ;;

컨트롤만 휠메세지를 죽이고 메인 폼에는 휠메세지가 오게 하나는 방법이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답변중에 Mouse의 Focus를 이동해 주면 괜찮다고 하셨는데,
아무리 머리를 굴려봐도 마우스포커스를 옮기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이것도 바쁘시들아도 좀 알려주세요

답변 부탁들이겠습니다. (__ )

+ -

관련 글 리스트
45563 [질문] TrackBar 등에서 마우스 휠 작동 안하게 하는 방법? 왕초보 1014 2006/07/05
45564     Re:[질문] TrackBar 등에서 마우스 휠 작동 안하게 하는 방법? - 서브클래싱을 이용해서 ... 장성호 1470 2006/07/05
45567         Re:Re:[질문] TrackBar 등에서 마우스 휠 작동 안하게 하는 방법? - ㅠㅠ 아직 정확이 안됩니다. 왕초보 981 2006/07/05
45571             Re:Re:Re:[질문] TrackBar 등에서 마우스 휠 작동 안하게.. .. 장성호 1598 2006/07/06
45574                 Re:Re:Re:Re: 장성호님 답변 감사 합니다. 왕초보 1255 2006/07/0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