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장성호님 답변 감사합니다.
알려주신대로 사용을 해 봤는데, ...
컨트롤이 활성화 되어 있을때 휠메세지는 들어오지 않습니다.
그런데 메인 Form에 까지 휠 메세지까지 죽어 버리는군요 ㅠㅠ;;
컨트롤만 휠메세지를 죽이고 메인 폼에는 휠메세지가 오게 하나는 방법이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답변중에 Mouse의 Focus를 이동해 주면 괜찮다고 하셨는데,
아무리 머리를 굴려봐도 마우스포커스를 옮기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이것도 바쁘시들아도 좀 알려주세요
답변 부탁들이겠습니다. (__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