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M 개체에서 스트링은 AnsiString 대신 WideString으로 써야할 것 같네요..
오전&오후 님이 쓰신 글 :
: XmlNode->IsTextElement 가 true 일때는
: AnsiString str = XmlNode->NodeValue; 로 값을 불러오면 들어가는데
: XmlNode->NodeType 가 ntCDdata일때 XmlNode->NodeValue를 어떻게 읽어와야 하나요?
: XmlNode->NodeType가 ntCData일때
: AnsiString str = XmlNode->NodeValue로 읽으면 에러가 나는데
: 어떻게 읽어들어야 하나요? 이 값을 읽어서 Db에 넣어야되는데 값을 읽지를 못하니까 난감하네요 ;;
:
: xml 데이타
: <?xml version="1.0" encoding="EUC-KR" ?>
: <NEWS>
: <NEWS_INVENTORY>
: <TNS_ID>266</TNS_ID>
: <NEWS_ID>542068</NEWS_ID>
: <EXEC_KIND>I</EXEC_KIND>
: <SERVICE_DAY>20060627</SERVICE_DAY>
: <SERVICE_TIME>015249</SERVICE_TIME>
: <NEWS_TITLE><![CDATA[[전반 종료] 이탈리아 0-0 호주]]></NEWS_TITLE> <---- 이 부분데이타를 어떻게 읽어야되나요
: </NEWS_INVENTORY>
: </N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