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565] Re:XML사용방법 질문입니다.
한동희 [pipikoko] 1182 읽음    2006-07-05 18:38
COM 개체에서 스트링은 AnsiString 대신 WideString으로 써야할 것 같네요..

오전&오후 님이 쓰신 글 :
: XmlNode->IsTextElement 가 true 일때는
: AnsiString str = XmlNode->NodeValue; 로 값을 불러오면 들어가는데
: XmlNode->NodeType 가 ntCDdata일때 XmlNode->NodeValue를 어떻게 읽어와야 하나요?
: XmlNode->NodeType가 ntCData일때
: AnsiString str = XmlNode->NodeValue로 읽으면 에러가 나는데
: 어떻게 읽어들어야 하나요? 이 값을 읽어서 Db에 넣어야되는데 값을 읽지를 못하니까 난감하네요 ;;
:
: xml 데이타
: <?xml version="1.0" encoding="EUC-KR" ?>
: <NEWS>
: <NEWS_INVENTORY>
: <TNS_ID>266</TNS_ID>
: <NEWS_ID>542068</NEWS_ID>
: <EXEC_KIND>I</EXEC_KIND>
: <SERVICE_DAY>20060627</SERVICE_DAY>
: <SERVICE_TIME>015249</SERVICE_TIME>
: <NEWS_TITLE><![CDATA[[전반 종료] 이탈리아 0-0 호주]]></NEWS_TITLE>    <---- 이 부분데이타를 어떻게 읽어야되나요
: </NEWS_INVENTORY>
: </NEWS>

+ -

관련 글 리스트
45492 XML사용방법 질문입니다. 오전&오후 1195 2006/06/28
45565     Re:XML사용방법 질문입니다. 한동희 1182 2006/07/0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